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가족여행 아기와 함께 커플 다낭

aboutmytime 2024. 7. 16. 11:24
반응형

요즘 베트남 여행 부부끼리, 부모님 모시고 가는 대가족여행, 친구끼리, 커플끼리 많이들 가시죠?

제가 다녀온 다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친한 지인과 함께 갔고 여자 둘이 다녀왔습니다.

감안해 주시고 여러분 여행 일정에 참고해 주세요.

 

1. 대표 이동수단은 Grab

Grab은 베트남뿐 아니라 태국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교통수단 어플입니다.

우리나라의 카카오택시 역할도 하고, 배달의 민족 역할도 하신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호텔에서 배달음식도 시켜드실 수 있고 지금 계신 위치를 체크하고 도착지를 선택한 후 금액을 선택하면 해당 드라이버가 옵니다.

 

길에서 택시를 타시면 조금 더 저렴하지만 금액 사기를 당할 수 있기에, 저는 그랩만 사용하였습니다.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원하는 위치에 내려주지 않고 금액을 더 요구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 다낭 맛집 추천

솔직히 가는 곳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미리 여기저기 알아보고 가지 않았고 먹고 싶은 메뉴를 먼저 선정하고,

주변 위치에서 가까운 식당들 중에 구글맵 평점을 참고하여 선택하였습니다.

 

냐벱 미케비치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https://maps.app.goo.gl/w4Dy8CTjqYxQ1YCd8

 

한국인 가이드 투어에서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투어를 하지 않았고 따로 알아보고 갔습니다. 구글 평점 4.6에 리뷰도 많아서 가보았습니다.

향신료가 강하지 않았고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반쎄오와 쌀국수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다낭 미케비치 냐벱 반쎄오 쌀국수

 

다낭 목 해산물 식당

https://maps.app.goo.gl/qNc2wdaAHZBHbeD46

 

다낭 목 해산물 식당 · 26 Tô Hiến Th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다낭 해산물 전문점

요리가 여러 가지 있으니 고루고루 추천드립니다.

칠리양념은 달달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기도 리뷰가 매우 좋고 한국인이 많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목 해산물 식당 바로 옆 과일 가게가 매우 저렴합니다. 이곳에서 과일을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망고와 망고스틴 모두 구입했는데 한국 금액으로 만원 이하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달고 맛있으며, 이곳도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노란색 소스가 코코넛크림이었나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느끼했습니다.

해산물은 너무 싱싱하니 소스는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미프루츠

 

https://maps.app.goo.gl/ud4XdzGR6YeBqeZz8

 

미미프루츠 목식당점 · 55 Mỹ Khê 6, Phước Mỹ Sơn Trà Da Nang City, 550000 베트남

★★★★★ · 과일 디저트 카페

www.google.com

https://maps.app.goo.gl/ByTQWPRsyWkUaAtR8

 

다낭미미프루츠 · 3 Trần Quốc Toản,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하이쩌우군, Đà Nẵng 55

★★★★★ · 과일 디저트 카페

www.google.com

 

목식당 옆에서 구입하는 과일이 매우 저렴하지만, 목식당까지 가야지 구입이 가능하기에 좀 더 쉽고 접근 가능한 과일 가게를 추천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카드 결제도 가능하며 과일의 당도가 높습니다. 직원분들이 한국어에 능통하시고, 손님 비율이 한국인이 많습니다.

시장에서 사는 거보다 훨씬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일종류가 여러 가지이고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해 주십니다. 1일 1 망고 하셔야 합니다.

 

3. 제가 다녀온 리조트는 다낭 리조트 풀먼비치리조트다낭

https://maps.app.goo.gl/L1owyg6cbzRu1xet9

 

숙소가 너무 예쁘고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리조트 바로 앞이 비치라 뷰 또한 일품이었습니다.

수영장이 넓고 한가로웠고 산책로도 구석구석 잘 되어있었습니다.

가족단위뿐 아니라 커플도 많았기에 다양하게 선택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리조트 내 헬스장도 테크노짐 기구들이었고 종류가 많았습니다.

날이 흐리면 흐린 대로 맑으면 맑은 대로 너무 예뻤습니다.

 

리조트 내 이벤트가 많고 전날 미리 신청하시면 요가수업도 참여 가능합니다.

저는 미리 신청했지만 매일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꼭 부지런하게 일어나셔서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수영장 쪽 선베드 개수가 정말 넉넉합니다. 이용 고객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늘 여유 있었고 수영장 옆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음료 주문도 가능하기에 물놀이하면서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리조트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바라보는 바다뷰가 예쁩니다. 모래사장에서 비치볼도 할 수 있고 날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풀먼리조트 내에 산책로 중 일부입니다. 덥지만 조식 먹고 꽉꽉 찬 배를 안고 산책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약간 흐린 날씨에도 운치 있습니다. 이곳에서 지내시게 된다면 매일 산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산책 후에 물놀이하시면 더욱더 시원합니다.

수영장 주변으로 세 구간에 선베드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비치타월은 방에 비치된 수건들 중에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커플들이 가기에도 지인이랑 가기에도 가족들이 가기에도 너무나도 좋았던 베트남입니다.

가본 곳 중에 좋았던 관광지와 마사지샵은 또 다른 글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